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오늘은 쏘나타, 아반떼, 엑센트, 그랜져 등 우리나라의 대표적인 자동차 브랜드인 '현대자동차'의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에 대해서 아주 쉽게 정리해 보겠습니다.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관리 점검을 받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예약 방법 

 

현대자동차를 소유하고 계신 분들 뿐만이 아니라 대다수의 차량 소유주 분들은 차량을 점검 받기 위해서 예약을 미리 하시는 것이 좋습니다. 우리들의 시간은 소중할 뿐만이 아니라 미리 예약할 때 전화 한통으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상담원분들과 점검 받을 부분들에 대해서 미리 이야기가 오고 가기 때문에 편의성 면에서도 좋기 때문이죠. 그리고 관리 점검받고자 하는 지역에서 가장 가까운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를 검색해서 원하는 날짜, 시간을 예약 받으면 됩니다.

 

 

 

방법은 아주 간단합니다. 순서는 다음과 같습니다. 먼저 포털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를 검색합니다. 그러면 현대차 서비스센터 공식 홈페이지가 보이게 될 텐데요, 클릭해 들어갑니다. 

 

포털사이트에서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점검

비스예약절차

  1.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전화연결
  2. 상담원에게 접수
  3. 본인 차량 예약 배정
  4. 점검 전 고객(본인)과 통화
  5. 해당 차량 수리
  6. 예약 변경 및 취소

'서비스 네트워크 이용하기'에서 '서비스 예약센터'를 클릭

비스 이용 안내

- 대상지역 : 전국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 및 블루핸즈

- 이용방법 : 서비스 예약센터 대표번호로 전화(최소 하루 전 사전 예약만 가능)

- 이용시간 : 오전 8시 30분 ~ 오후 5시 30분

- 서비스 대상차량 : 승용/RV/소형화물/소형승합차(상용차 제외)

 

아주 간단하죠? 현대자동차 서비스센터로 전화 한통이면 직영점으로 여러분이 거주하시는 곳에서 가장 가까운 곳으로 안내해 드리고 점검도 아주 간편하게 받을 수 있습니다. 요즘처럼 날씨 좋은 봄철 꽃놀이, 기분전환 드라이브 그리고 곧 다가올 여름철 휴가 기간을 대비해서라고 서비스센터를 통해서 차량 점검은 그 때 그 때 받으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어디 놀러가서 차량이 문제를 일으키면 좋은 추억을 쌓고 힐링을 하기 위해 떠난 나들이가 악몽으로 기억되게 할 순 없기 때문이죠.

 

Designed by JB FACTORY